금정면 소재 기업 아크로CC·영암풍력발전

주민복지 위해 후원금 및 마스크 기탁 지역사회 상생협력 귀감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21년 12월 03일(금) 11:12
금정면(면장 이영주)은 지난 11월 29일 관내에 소재한 기업 아크로컨트리클럽(대표 박현재)과 영암풍력발전(대표 이치용)이 주민복지 증진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과 마스크를 쾌척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 행사에는 아크로CC 김남종 이사, 영암풍력발전 정광덕 총무과장 등을 비롯한 20여명의 관내 기관사회단체장이 참석했으며, 영암풍력발전에서 1천만원, 아크로CC에서 1천만원과 마스크 1만장을 금정면문예체육진흥회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지속되는 코로나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계속해야 하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면민과 영암군내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금정면문예체육진흥회(회장 송성수)는 개인위생 관리에 꼭 필요한 물품(마스크)을 구입해 전 면민에게 11만장을 나눠주기로 했으며, 영암군내 전체 학생들에게 배부할 마스크 10만장은 교육청을 통해 전달하기로 했다.
아크로CC와 영암풍력발전은 그동안 '금정면민의 날 및 대봉감축제'와 어버이날 경로잔치, 추석맞이 노래자랑 등 금정면의 크고 작은 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공헌하면서 꾸준히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등 지역과 상생하는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오고 있다.
금정면문예체육진흥회 송성수 회장은 "아크로CC와 영암풍력발전에서 주민들의 어려운 상황과 복지증진에 관심을 갖고 아낌없이 성원해 준 정성에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주신 취지에 맞게 함께 코로나를 이겨내는 힘이 될 수 있도록 주민들과 교육청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645344408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0일 02: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