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교육지원청

설 명절맞이 사회복지시설 온정 나눔 실천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2022년 01월 28일(금) 13:46
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애)은 설 명절을 앞두고 삼호지역아동센터와 장애인 사회복지시설인 소정원을 방문해 과일 등 명절 선물을 전달하는 등 소외되고 외로운 이웃들에게 온정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방문은 감염병 예방 및 안전을 고려해 방문 인원을 최소화하고 방문 인원 모두 손 소독 및 마스크 착용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했다.
김성애 교육장은 사회복지시설 입소자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사회의 여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이웃사랑과 나눔문화 실천을 위해 꾸준히 힘쓰겠다"고 말했다.
영암교육지원청은 앞으로 지역 아동양육시설인 영애원 방문 일정도 앞두고 있는 등 작년에 이어 올해도 꾸준한 나눔 실천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오랜 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침체한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오는 28일에는 '전통시장 가는 날' 행사를 시행해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681954159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1일 19:2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