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면, 국가유공자 유족 명패 부착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22년 07월 15일(금) 14:56
서호면(면장 노명환)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무공수훈, 전상군경 유족의 가정을 방문해 국가유공자 명패를 부착, 유공자의 자긍심 제고에 나섰다.
국가유공자 명패 달아드리기 행사는 유공자의 명예를 선양하고 예우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국가보훈처에서 주관한 사업으로 유공자의 배우자 또는 후손 가정을 방문해 직접 명패를 부착하였다.


............................................................................................................................
서호면, 2022년 기관단체장협의회 개최
서호면(면장 노명환)은 지난 7월 12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주요 당면업무 전달, 기관 간 협조 사항 공유 등 면정 발전을 위해 면내 기관사회단체장들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했다.
특히 전 세계적인 물가 급등과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주민들은 물론 취약 계층의 고통이 커지는 만큼 면내 주요 기관사회단체가 이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는데 의견을 모았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788515545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0일 07: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