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영암군지부

제4회 영암군 장애인 어울림 체육대회 개최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2022년 09월 23일(금) 10:33
제4회 영암군 장애인 어울림 체육대회가 9월 14일 영암실내체육관에서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영암군지부(지부장 임미순) 주최·주관으로 열렸다.
영암군과 문화협회 후원회가 협찬한 이날 행사에는 소상원 영암부군수와 신승철 전남도의원, 고화자, 박종대, 정운갑, 정선희 영암군의원, 김한남 영암문화원장, 유호진 영암군장애인후원회장 등 기관사회단체장과 장애인단체 회원, 자원봉사자 등 2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임미순 지부장은 대회사를 통해 "우리 장애인들은 무엇보다도 건강을 갈구하면서도 걸림돌이 많아 체육을 접하기가 쉽지 않았기에 지금 이렇게 여러분과 함께 건강과 화합을 다지고 자활의 도전정신을 일깨울 수 있는 기화가 주어진 것이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면서, "장애인생활체육이 뿌리내릴 수 있게 됨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조금은 더디고 어설플지라도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지금처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선의의 경쟁을 통해 활기 넘치고 적극적 인도적 정신을 기를 수 있는 장애인 어울림 축제로 거듭나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개회식에 이어진 오전 체육경기에서는 휠체어달리기, 훌라후프돌리기, 팔씨름, 좌식배구, 윷놀이, 투호, 다트경기 등이 펼쳐졌다. 이어 오찬을 함께한 모두는 줄넘기, 줄다리기, 각 종목별 결승전, 시상식 등이 계속되며 참석한 모두가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820928244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3일 00:2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