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농협 박석현 과장 '함께하는 농협인상' 수상

농협중앙회, 모범적 농협생활 무화과유통사업 소득증진 앞장 공로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22년 10월 14일(금) 11:38
삼호농협(조합장 황성오)에 근무하는 박석현 과장이 농협중앙회가 심사해 수상하는 '이달의 함께하는 농협인상'을 수상했다.
농협중앙회의 '이달의 함께하는 농협인상'은 일 잘하는 직원에 대한 사기진작을 위해 전국의 농협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업추진 실적과 근무자세 및 자기계발 등을 심사해 농협발전에 현저한 공이 있는 직원을 선정해 수상하는 제도다. 삼호농협 박석현 과장은 10월의 함께하는 농협인에 선정됐다.
박 과장은 무화과 수매 전문인력으로 무화과유통사업 활성화를 통한 농가소득 증진에 앞장서고 있으며, 다양한 복지사업을 전개하고,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특히 삼호농협이 종합업적평가 등 각종 사업추진 우수상을 수상하는데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 과장은 또 평소 원만한 성격과 더불어 적극적인 업무추진으로 모범적인 농협생활을 하고 있는데다 꾸준한 자기 계발을 통해 앞서가는 농협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박석현 과장은 "단지 주어진 업무에 대해 열심히 일한 것 뿐인데 이렇게 큰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업·농촌과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835399764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31일 22: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