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남일 전남도의원,모교 낭주중서 후배들에 특강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22년 12월 23일(금) 11:01
전남도의회 손남일 의원(영암2·더불어민주당)은 12월 20일 모교인 낭주중학교를 방문해 특강을 했다.
낭주중학교 체육관에서 학생과 학교 관계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진 특강에서 손 의원은 전남도의회의 기능과 의원의 역할, 그동안의 경험과 활동사항 등을 소개했다.
손 의원은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직접 학생들의 이름을 불러주고 정치 관련 개념에 대해 알기 쉽게 풀어내 학생들이 느끼는 정치에 대한 거리감을 좁히는 등 학생들 눈높이에 맞춰 설명해 호응을 얻었다.
손 의원은 또 "새로운 도전은 항상 귀중한 교훈을 주고, 그 경험은 자신의 향상과 발전에 도움이 되므로 다양한 경험을 해야 한다"고 조언했으며, 특강 후에는 학생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대화의 장을 이끌었다.
손 의원은 "앞으로 낭주중학교의 명예를 높이며, 꿈과 비전을 가지고 사회에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는 멋진 사회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면서 "의회에서도 지역 발전에 필요한 다양한 의정활동으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883592956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31일 16: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