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부심 느낄 향우회 만들겠다"

재경시종면향우회 제17대 황인곤 회장 취임

서울 김대호 기자 yanews@hanmail.net
2023년 01월 13일(금) 14:14
재경시종면향우회는 1월 6일 서울 종로구 지봉로 SW컨벤션센터(11층)에서 신년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300석의 홀이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향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강용식 회장이 이임하고 황인곤 회장이 새로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용식 이임회장과 황인곤 취임회장을 비롯해 강대율, 정광채, 이광채, 임충열 고문, 박판수, 김양호 자문위원, 박대규, 김봉호, 강대윤, 김봉섭, 김인수, 나봉선 부회장, 손창식, 전희종 향우 등 기수단 부회장, 재경시종면향우산악회 김찬석 회장, 시종골프회 박기섭 회장, 재경영암군향우회 박찬모 회장, 재경도포면향우회 김재삼 회장, 재경군서면향우회 김승배 회장, 재경학산면향우회 김성재 회장, 정운갑 영암군의원, 방정채 시종면장, 박성표 월출산농협 조합장 등이 자리를 함께했다.
황인곤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보는 것마다 희망이요 느끼는 것마다 행복이며 향우들을 만나니 힘이 절로 난다"면서, "시종면향우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향우들 모두의 단합된 힘을 바탕으로 향우회 활성화에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 회장은 또 "화합과 결속하는 향우회, 기여하는 향우회, 발전하는 향우회를 만들어 시종면향우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느낄 수 있는 향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강용식 이임회장에 향우회 일동의 공로패가 전달됐다. 또 윤봉남 전 경기도호남향우연합회 회장, 곽희태 종남19회 동문, 강종원 시종42회 동문, 김성재 재경학산면향우장, 윤명한 시종면문예체육행사추진위원장, 강정구 전 시종면문예체육행사추진위원장 등에게 향우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가 전달됐다.



서울 김대호 기자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900753169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0일 01: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