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모두의 소원 꼭 이뤄내겠다"

영암군조사료경영체협의회 제3대 전용선 회장 취임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23년 01월 20일(금) 14:35
영암군조사료경영체협의회 제3대 전용선 회장이 취임했다.
영암군조사료경영체협의회는 1월 13일 영암읍 우정웨딩컨벤션 2층에서 우승희 군수와 신승철, 손남일 전남도의원, 김원호 국립축산과학원 박사, 농업기술센터 박지언 소장을 비롯한 회원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3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식전공연으로 난타공연과 민요공연, 트로트가수공연에 이어 열린 행사에서는 이임한 제2대 정운태 회장에게 회원들의 마음이 담긴 감사패와 배지, 꽃다발이 전달됐다. 또 정운태 이임회장은 취임하는 전용선 회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축하했다.
이날 임명장 전달식에서는 이행도 부회장과 최태후 사무국장, 이사로 임명된 문경율, 강호원, 양해명, 박진재, 최재영, 하정우씨, 감사로 임명된 정운태, 양현수씨에게도 임명장이 전달됐다.
위촉장 전달식에서는 자문위원으로 위촉된 김영학, 안상길, 김왕훈, 조태현, 박석채, 김영환, 이송만, 최종식, 김영완, 김희남씨에게 위촉장이 전달됐다.
전용선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영암군조사료경영체 회장으로서 회원 모두가 소원하는 일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암군조사료경영체협의회는 이날 행사 전 군민장학금으로 300만원을 기탁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905650936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1일 07:5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