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출산농협 청년부' 발대식 개최

월출산농협, 공식적인 내부협동조직 운영 시작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23년 05월 12일(금) 13:45
월출산농협(조합장 박성표)은 5월 3일 만45세 미만 조합원으로 구성된 '월출산농협 청년부' 발대식을 개최했다.
월출산농협은 청년부 조직화를 위해 지난 2월부터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청년조합원을 모집해왔다. 이날 청년부 발대식에는 월출산농협 박성표 조합장과 이사들이 참석, 적극적인 응원과 지지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날 발대식을 가진 월출산농협 청년부(회장 정현철)는 월출산농협 내 공식적인 내부협동조직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예산 편성을 통해 운영활동비를 지원하고, 농기계은행사업을 통해 농기계 보급을 장려할 예정이다. 또 드론 방제 작업 등 농작업 대행 사업 참여도 추진할 계획이며, 조합원 복지증진 사업에도 함께할 예정이다.
박성표 조합장은 "월출산농협 청년부 발대식을 통해 우리 청년조합원들이 농협에 주인의식을 가질 수 있는 초석을 마련했다"면서, "막연하게 주인의식을 가지라고 하는 것보다는 적절한 보상과 권한을 주고, 합리적인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970361075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31일 04:3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