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철 전남도의원, 제13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지역현안 민원해결 위한 발로 뛰는 의정활동 인정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23년 06월 02일(금) 11:03
전남도의회 신승철 의원(영암1·더불어민주당)이 6월 1일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제13회 우수의정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우수의정대상은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을 평가해 그 공로가 우수한 시도의원에 대해 시상하는 상이다.
신승철 의원은 제12대 전남도의회에서 기획행정위원회 위원, 남북교류협력지원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지방소멸위기 대응 정책연구회 회원으로 활동하면서 전남지역으로의 인구유입과 지방소멸을 막을 다양한 중장기적인 실행정책을 도출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또 지역 내 교통사고 우심지구에 대한 교통안전 대책을 마련하는 등 주민들의 안전 확보와 불편 해소를 위해 현장 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신승철 의원은 "주어진 소임에 더욱 충실하라는 뜻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도민의 의견을 도정에 반영하기 위해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농업과 농촌 그리고 농민을 위한 실질적인 정책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3982666341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10일 08:2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