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농협

조합원 의견 수렴 위한 영농회 하계좌담회 개최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2023년 08월 18일(금) 14:28
금정농협(조합장 최영택)은 8월 1일부터 5일 동안 영농회 하계좌담회를 개최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4년만에 다시 열었다.
금정농협은 이번 하계좌담회를 통해 2023년 상반기 조합원들의 농협사업 이용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사업보고 및 조합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의견수렴도 함께 진행했다.
최영택 조합장은 이번 하계좌담회에서 "대봉감 수매방식을 개선해 대봉감의 가치 향상을 통한 조합원의 영농편익 도모 및 농업경영비 절감, 조합원에게 신뢰받는 농협을 구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하고, "금정농협은 첫째도 둘째도 친절을 기본정신으로 조합원과 고객을 위해 최선의 봉사를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최영택 조합장은 대봉감 가치 향상을 위해 ▲대봉감 포전 거래 전 대봉감 가격을 사전 예고함으로서 포전 가격 상승을 유도해 농가 소득증대를 도모하고, ▲대봉감 수매 시 감꼭지 제거를 하지 않고 수매함으로서 수확시간 단축 및 감꼭지 제거 작업에 들어가는 인건비를 절약, 농가 경영비를 절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 조합장은 또 ▲대봉감 수매 시 트럭 스케일 및 전자저울을 통한 농협의 대봉감 수매 투명성을 제고하고, ▲비품, 미숙과, 홍시를 농가에 반환하지 않고 별도의 포장작업반을 구성해 공판장에 수탁출하 해 농가 소득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덧붙였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4033853411
프린트 시간 : 2024년 09월 20일 06:5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