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영암군 장애인 어울림 체육대회 개최

단체 회원 등 300여 명 참가

이승범 기자 yanews@hanmail.net
2024년 05월 30일(목) 14:42
‘제6회 영암군 장애인어울림 체육대회’가 지난 5월 23일 영암실내체육관에서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영암군지부(지부장 임미순) 주최·주관으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우승희 군수와 김광수 영암교육장,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이동기 전라남도회장, 이경재 영암군 장애인 후원회장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장애인단체 회원,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식전행사로 열린 난타공연으로 시작된 개회식은 이경재 후원회장의 개회선언, 대회사, 격려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임미순 지부장은 대회사를 통해 “장애인 생활체육이 뿌리내릴 수 있게 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조금은 더디고 어설플지라도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지금처럼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선의의 경쟁을 통해 활기 넘치고 적극적 인도적 정신을 기를 수 있는 장애인 어울림 축제로 거듭나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월출산여성라이온스클럽(회장 박수미)회원들이 함께해 차 봉사에 나섰다.

개회식에 이어진 오전 체육경기에서는 휠체어달리기, 훌라후프돌리기, 팔씨름, 배드민턴, 좌식배구, 윷놀이, 투호, 다트경기 등이 펼쳐졌다.

이어 오찬을 함께한 모두는 줄넘기, 줄다리기, 각종목별 결승전, 시상식 등이 계속되며 참석한 장애인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승범 기자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4154333482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3일 01:4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