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산 진달래능선을 다녀와서

삼호읍 향우 김대호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09년 09월 11일(금) 13:37
재경삼호읍향우회 산행후기
2009.광복절아침,태국기를 달고 기쁜 맘으로 우이동으로 달렸다 조금늦께 종점에 도착해보니 회장님을 비롯하여 많은 선배님&후배님들이 와 계셨다. 눈도장과 악수로 지난 안부를 물으며 ... 몇분을 더 기다렸다.
산행리딩하신 후배님이 인원점검후 출발이다. 중간에서 족발등 간식거리를 준비하시는 맘이 넘 아름답다. 처음 걷는 진달래능선길에 풍광이 새롭다. 얼마큼 걸었나 잠시 땀을 씻으며 냉막걸리를 나눠마실때 다시금 고향에 정취를 맛보았다. 사진도 몇장 담았다.
추억이 하나 둘 쌓여 간다. 정상 저만치서 우리는 맛난 오찬을 펼쳤다. 고향에 어머님 품이 그리워지는 순간이다. 목포에서 바로 공수해온 젓갈.. 쌈장에 기다란고추.양배추쌈이 넘 맛났다.
많은 음식을 다먹지도 못할정도 였으니... 그져 모든 향우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참참참..박희순온냐는 머리에 열이 난다 하신다. 박찬심누야...박희순온냐...머리 안 아프시죠? 그때 어디선가 해성처럼 나타나신 삼호한의사한분??? 지압과급처방으로 금새 얼굴이 밝아지셨다..감소ㅑ~~
다시 하산길을 정하고 선두 리딩대장님이 따르라 하신다. 물소리 시원스런 그곳에서 족탕~알탕~~암튼 피로가 쏴~악. 원점회기하여 시원한2층에서 한잔에호프는 정말 하루의 피로를 잊게 하였다.
함께 산행해주신 윤성호님.황복동님.박성원님.박영심님.박찬심님.김미순님 강경화님.김월성님.김대호군.김양호님.손영자님.박희순님 노영균님.박형석님.고용준님.박종택님.김준술님.김승민군(꼬마알피니스트님) 모든 향우님께 감사와 박수를보냅니다.
다음달 19일에 하남시 검단산에서 다시뵙겠습니다. 내내 안녕히 계시길.... 삼호읍 향우님들 요만큼 사랑 합니다.
/김대호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423977070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1일 15:0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