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시종면향우산악회, 2024년 송년모임 개최 강용식 회장 취임
김대호 서울기자 yanews@hanmail.net
2025년 01월 16일(목) 15:18
재경시종면향우산악회(회장 김찬석)는 지난 12월 21일 강원도 속초 동명항을 찾아 마지막 산행과 함께 송년모임을 가졌다.

회원들은 이날 설악산 울산바위가 보이는 전망 좋은 곳에서 파도소리를 들으며 힐링을 했다. 동명항에 낮 12시30분 쯤 도착해 동해바다를 구경하고 인증샷도 찍은 뒤 속초시 동명동 동명항 부근에 있는 한 횟집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회장 이취임식도 진행했다.

조종현 운영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내외빈 소개 후 김찬석 이임회장과 강용식 취임회장의 인사말이 이어졌고, 황인곤 향우회장의 축사와 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 김광자 회장의 축하인사가 이어졌다.

김찬석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시종산악회를 향한 열정과 사랑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면서 "여러 회원들의 참여, 응원, 협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종일관 정신으로 산악회 한 회원으로서 자부심과 소속감을 갖고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강용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김찬석 회장이 시종의 역사를 썼다고 할 정도로 큰 일을 해냈다"면서, "최선을 다해 함께, 같이, 모두 더 멋진 산행일기를 써가자"고 말했다. 새로 취임을 한 강용식 회장은 재경시종면향우회 회장을 역임했다.

이날 모임에서는 김찬석 이임회장에게 산악회에 헌신한 공을 높이 사 금 한 돈이 들어간 공로패가 수여됐다. 또 황인곤 향우회장에게 감사장 수여와 함께 상품권이 증정됐고, 유가빈 간사에게도 감사장 수여와 함께 상품권이 증정됐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만 고문, 김남철 감사, 김황모 부회장, 조종현 운영위원장, 정광철 홍보위원, 박선화 재무관리, 김평근 관리총무, 정은영 간사, 정인화 대장, 이철만 대장 등 임원진들이 함께했다. 또 향우회에서 황인곤 회장, 강용식 명예회장과 이광채 고문, 마동렬 감사, 김봉호, 강종원, 박정순 등 부회장단, 김양호 자문위원, 문병호 자문위원, 남상균 조직총괄위원장, 전동배 사무국장, 박염심 재무차장, 유가빈 간사, 박옥희 간사 등 향우회 임원진 등이 함께했다.
김대호 서울기자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4286024769
프린트 시간 : 2025년 02월 05일 21:4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