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재료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영암농협 하나로마트 26일 김장시장 개장

박종민기자 www.yanews.net
2009년 11월 29일(일) 00:44
영암농협(조합장 문병도)이 26일 하나로마트에 김장시장을 개장하고 다음달 6일까지 대대적인 특판행사에 들어갔다.

이번 행사기간에는 산지에서 농협이 직접 구매한 배추와 무우,대파,당근등 질 좋은 김장재료를 엄선, 일반 시세보다 20~30%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우수상품 초특가전도 실시한다고 농협 측은 전했다.

또한 김장에 필요한 주재료 뿐만 아니라 국내산 굵은소금,액젖,김장봉투등도 초 특가로 할인판매하며 3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무장갑 증정과 하나로 회원카드를 소지한 1일 5만~15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전산추첨을 통해 LED TV,김치냉장고,압력솥등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특히 양념만 바르면 바로 김치로 담글 수 있어 편리한 ‘절임배추’ 수요가 해마다 폭발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지난해보다 확보 물량을 크게 늘렸다.

문병도 조합장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지역환원사업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싱싱하고 품질좋은 우리농산물을 시중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있다”며 “농협은 신선한 지역 농산물을 제공하고 주민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영암농협 김장시장을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암/박종민 기자

박종민기자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462936973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0일 08:4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