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출산국립공원 아저씨 감사했습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09년 12월 04일(금) 16:41
천황사지--구름다리--천황봉--천황사지로 내려 오겠다는 처음 계획이 막상 정상인 천황봉에 오르고 나니, 욕심이 생겨 내려가면 택시가 자주 있다는 정보를 믿고 도갑사쪽으로 하산 방향을 변경 내려왔답니다.

넘 오랜만에 찾은 월출산이라... 월출산안의 모습...모습들을 눈에... 마음에...사진에 더 담아가고 싶은 마음에요.
하산시간 17시 30분!!주위은 어두워지려 하는데 자주 있다는 택시는 평일(11.06. 금요일)이어서인지...보이지 않고... 국립공원 직원분들을 잘 아시겠지... 하는 맘에 택시를 탈 수 있는 방법을 여쭈어보려 했는데 선뜻 태워다 주시겠다 하시는 도갑사쪽 국립공원관리사무소 직원님!!

성함을 알았어야했는데.... 연세가 쬐금ㅎㅎㅎ... 있어 보이고 소장님 이신듯도 하던데..저희 네명은 영암읍내까지만 태워다 주셔도 넘 감사했는데, 저희 차가 있는 천황사 주차장까지 저희를 태워다 주셨지요!!

추천해 주신 숙소도 넘 깨끗하고 좋아서.. 산에서 마음의 피로를... 숙소에서는 몸의 피로를 풀 수 있었던 좋은 여행이었습니다.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는 영암을 생각하고...월출산을 생각하면.... 성함을 몰라서 정말 죄송하지만....국립공원의 친절한 아저씨 ㅎㅎㅎ... 소장님도 함께 떠 오를듯 합니다.
/신명순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470063758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11일 13:0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