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광레저도시로 우뚝 설 2010년 유 선 호 국회의원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
2010년 01월 03일(일) 13:56 |
새해에도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큰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불어 영암군민신문이 더욱 발전하는 2010년이 되길 바랍니다.
2009년은 김수한 추기경과 노무현, 김대중 두 대통령 서거로 슬펐습니다. 용산참사, MB악법 강행처리로 민주주의는 후퇴했습니다. 부자감세, 쌀값하락으로 서민과 농민의 삶은 고단했습니다.
법사위원장으로서 민생입법을 통해 민주주의 후퇴를 막고 서민과 중산층의 삶을 보호하기 위해 주어진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영암군민과 향우 여러분! 2010년은 영암군이 밝은 비전으로 도약하는 희망의 한해가 될 것입니다.
6월 지방선거에서 지역을 대표할 일꾼들을 새롭게 뽑고, 10월 F1대회를 통해 서남권 관광중심도시이자 국제도시로서 영암을 세계에 알리게 됩니다. 모두 지역 화합의 기회로 만들었으면 합니다.
경인년 새해 호랑이의 용맹과 월출산의 기상이 하나가 되어 영암의 저력을 세계에 보여주기 위해 모두의 힘을 모아갑시다. 저도 지역의 대표일꾼으로서 군민의 염원을 하나로 모으고, 모두 성취될 수 있도록 재정적, 법제도적 지원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더불어 서민과 약자보호, 부패청산을 위해 더욱 매진하는 법사위원장의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군민과 향우 여러분의 힘과 지혜로 희망 넘치는 2010년을 만들어 갑시다.
다시 한 번, 2010년 영암군민과 향우 여러분의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