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농특산물 판촉활동 큰 성과 5일 도갑사 108산사 순례기도회서 판촉활동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
2010년 06월 11일(금) 11:56 |
지난 5일 월출산도갑사에서 열린 ‘서울 도선사 선묵 혜자스님과 함께하는 마음으로 찾아가는 108산사 순례기도회’가 신도 등 2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이날 영암군은 농특산물 판촉행사를 개최하는 등 영암군 농특산물 홍보마케팅에 적극적인 활동으로 1,650여만원의 판매 성과를 거양했다.<사진>
이번 행사는 도갑사 주지 월우스님의 배려로 법요식이 진행되는 도갑사 경내에 부스를 설치하고 농특산물 판촉활동을 실시하여, 서울 부산 등 주요 도시민의 소지자들에게 영암군 농특산물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
특히 월우스님은 영암군 농특산물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영암군청 달마지 회원들과 함께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직접 홍보하는 등 영암군 농특산물 홍보스님으로 불리우며, 농특산물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기도 했다
또한 월우스님은 매년 사회복지시설에 공양미를 기증하여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되도록하는 등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정감 있는 스님으로도 알려져있다.
영암군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1,650여만원의 판매 성과를 거양하여 농특산물 홍보는 물론 농가 소득증대에 이바지 하였으며, 영암군 농협통합RPC에서도 영암군 쌀 대표브랜드 달마지쌀 홍보를 위해 전단지 및 홍보물을 배부하고 전국 12대 브랜드 최고품질의 달마지쌀 홍보에도 최선을 다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전국의 불교신자들을 대상으로 영암군 농특산물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특산물의 우수성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농업인 소득증대와 군 농특산물 이미지 제고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