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의자 / 영암경찰서
변중섭 기자 jusby@hanmail.net
2011년 02월 11일(금) 10:43

“지역의 각종 방범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범죄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지난달 31일 전남경찰청 인사에서 영암경찰서 생활안전교통과장으로 발령받은 김종득 경정(44·사진)은 “사회질서 확립을 위해 기초질서 단속 및 풍속업소, 가정폭력, 청소년 선도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남 나주 출신인 김 과장은 순경 출신으로 전남청 경비작전 전경계장, 영산지구대장 등을 역임했다. 경정까지 줄곧 시험을 통해 승진한 실력파다.
■이기완 경무과장

“경찰복무규율과 예절을 중시하여 경찰상호간의 신뢰향상과 원활한 지휘체계 확립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로 부임한 영암경찰서 이기완(58·경감·사진) 경무과장은 전남 보성 출신으로, 장성경찰서 경무과장, 완도경찰서 생안과장 등을 역임했다.
■김귀연 수사과장

“각종 범죄예방에 최선을 다해 주민들의 안전생활을 보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임 수사과장으로 부임한 김귀연(57·사진) 경감은 전남 무안 출신으로 그동안 해남경찰서, 완도경찰서, 함평경찰서 수사과장을 역임했다.
■문기운 청문감사관

“민원인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개선하여 깨끗하고 신뢰받는 경찰문화 조성에 노력하겠습니다”
영암경찰서 청문감사관으로 부임한 문기운(46·사진) 경감은 “주민 곁으로 다가 가는 민원 처리로 인권침해, 불친절·부당한 대우가 없도록 대국민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경찰관의 선행·미담사례를 적극 발굴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문 감사관은 전남 장흥 출신으로 전남지방청 상황실장과 83중대장, 제1기동대장을 지냈다.
변중섭 기자 jusby@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682711272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0일 06:4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