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설 달마지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
2012년 01월 06일(금) 11:31 |
달마지 선물세트는 영암군청 공무원 부인들의 모임인 달마지회가 농민들이 직접 재배한 친환경농산물을 엄선하고 군 농업기술센터의 자문까지 받아 만든, 그야말로 사랑과 정성을 듬뿍 담은 최고의 선물세트. 특히 모든 선물세트는 영암군수가 그 품질을 보증하기 때문에 믿고 살 수 있다.
■ 달마지 선물세트
1호부터 6호까지로 된 달마지 선물세트는 녹미, 흑미,서리태, 갈색미,현미찰,차조등을 500g씩 담은 달마지 선물세트 1호가 3만원에 판매된다.
달마지 선물세트 2호는 서리태, 팥, 녹미, 흑미, 현미찰 등 1kg씩 담아 4만원에 판매되며 달마지 선물세트 3호는 들기름 1병(350ml)과 차조,팥,녹미,갈색미,현미찰등을 1kg씩 담아 6만원에 판매한다.
또 들기름(350ml),팥,서리태,흑미,차조,녹미,갈색미,메주콩을 1kg씩 담은 달마지4호 선물세트는 8만원에 판매되며, 들기름,참기름세트 각350m,팥,서리태,차조,녹미,갈색미,현미쌀등이 1kg씩이 들어있는 달마지5호 세트는 10만원,들기름,참기름세트 350ml,고춧가루(500g), 볶은깨(300g), 그리고 녹미,적미, 흑미, 서리태, 팥 등이 1kg씩 들어있는 가장 푸짐한 달마지 선물세트 6호는 13만원에 판매한다.
달마지회는 이밖에도 ‘참기름·들기름 세트’와 ‘건(乾)나물오곡 세트’, 토하젓,지장염된장,찹살고추장이 들어있는 ‘장류세트’, ‘건나물5종세트’‘빨간양파즙’’배즙’도 선물 목록에 추가해 판촉에 들어갔다.
특히 달마지 선물세트는 가정주부들인 달마지회 회원들이 직접 구입해 선별과 포장과정을 거쳐 사랑과 정성을 담아 만든 주부의 마음이자 엄마의 마음으로 제작한 상품이라는 점에서 그동안 명절선물세트로 없어서 못 팔정도로 각광을 받았던 품목이어서 올 설 역시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달마지회 임향숙 회장은”설 명절을 맞아 제작한 달마지 선물세트는 예년에 비해 종류를 다양화 했으며, 고객 여러분의 건강까지 생각한 웰빙선물세트로 준비했다”며 “ 영암에서 친환경농법으로 재배된 농·특산물애용으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 농민들도 돕고 또한 이익금 전액이 불우이웃돕기에 쓰여지고 있는 만큼 많은 애용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구입요령
소비자들이 달마지 선물세트를 이용할 경우 주어지는 또 다른 혜택은 고객이 원하는 품목을 고를 수 있고, 그에 따라 가격을 조정할 수 있다.
달마지 선물세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기찬장터인 영암군 친환경 농특산물 판매센터(전화 061-473-2130, 470-2846)를 직접 찾거나 전화하면 되며, 인테넷 쇼핑몰(www.gichandle.co.kr 또는 주소창에 ‘기찬들’)을 활용해도 된다.
선물세트 5만원 이상 구매 시 택배비는 무료이며 결제계좌는 농협 652-01-006318(영암군 친환경 농특산물판매센터)이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