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읍 화이팅! 고마움을 전합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2년 01월 13일(금) 09:27
군수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지난해 가족들 모두 삼호읍 산음마을로 이사와 살고 있는 영암군민 김종두입니다.
현대삼호에 일하면서 아파트 생활이 맞지 않아 회사 가까운 산음마을에 터를 잡고 흙집을 지어 살고 있습니다.
원래 대지에 있던 폐가를 밀고 저 나름의 흙집을 8개월여 동안에 걸쳐 지어서 가족이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을에서 집으로 들어가는 30여미터 골목이 좁아 승용차 한 대 드나들기 어려워 삼호읍에 사정을 호소하였습니다.
읍에서는 지나가는 골목의 땅주인분들에게 동의를 구해주면 확포장을 약속하였습니다.
마을분들을 설득해 동의를 구한후 확포장을 요청하였더니, 약속을 지켜 골목길을 확포장 해주었습니다.
추운 날씨에 삼호읍 이상용 담당자님, 김종현 읍장님이 여러모로 신경써주시어 올해를 넘기지 않고 1차 확포장을 하여주셨습니다.
갑작스런 부탁이라 어려울 것으로 생각했는데 올해를 넘기지 않고 세세히 챙겨 주거환경을 개선해 주신 삼호읍 관계자님들께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하고 싶습니다.
군수님 이분들을 꼭 격려해주셨으면 합니다.
너무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제가 맡고 있는 현대삼호 사택주변의 환경개선에 적극적인 열정을 보여주시고 쓰레기 줍기 등의 활동에 솔선하여 참여해주신 삼호읍 전희자 계장님도 칭찬해주셨으면 합니다.
군수님. 산음마을에는 저와 다른 두 세대 현대삼호 직원들이 이주하여 살고 있습니다.
이처럼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해결해 주시는 공무원분들이 많으니, 현대삼호 직원들의 추가 이주도 기대됩니다. 군정을 맡고 계신 군수님에게도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영암군 화이팅! /김종두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yanews.net/article.php?aid=877340007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0일 04:2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