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읍민의날 서호면민의날
검색 입력폼
 
자치/행정

삼호읍민의날 서호면민의날

제15회 삼호읍민의 날 및 제42회 경로위안잔치가 지난 9월19일 삼호중앙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전동평 군수를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향우, 읍민 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삼호읍 문예·체육행사 추진위원회(위원장 장태응)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난타, 재롱잔치 등 식전행사에 이어 기념식이 열려 효행상 수상자로 삼호읍 여성자원봉사회가 보건복지부장관상, 옥정희(55)씨가 군수상을 받았다.
또 '삼호읍민의 상'은 박남철(75)씨가 수상했으며, 이형단(55)씨는 효부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이기봉(62) 전 삼호고 교장과 이은진(40) 영암마트 삼호점 대표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기념식에 이어 이날 낮 12시부터는 초청가수 공연과 웃음치료댄스, 경품추첨 등이 이어져 읍민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제11회 서호면민의 날 및 경로위안잔치 성료
효부·효행상에 김민심·홍순자씨

제11회 서호면민의 날 및 경로위안잔치가 지난 9월18일 장천초등학교 은적관에서 전동평 군수를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면민, 향우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서호면 문예체육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유재학)가 주관해 열린 이날 면민의 날 행사는 식전행사로 각설이 및 초대가수 공연, 중학생 댄스공연이 이어졌다.
기념식에서는 김민심(35·서호면 길촌길)씨가 전동평 군수로부터 효부상을 수상했으며, 홍순자(42·서호면 영산로)씨가 융성장학회로부터 효행상과 장학증서를 수여받았다.
이어 식후행사로 경로위안잔치가 열려 초청가수 공연 등이 이어지며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