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정기인사 오늘 단행
검색 입력폼
 
자치/행정

하반기 정기인사 오늘 단행

기획감사실장 박태홍·주민복지실장 김성배씨 유력

군, 4급 1명 5급 5명 등 승진 18명 포함 중폭될 듯
군은 6월26일 인사위원회를 열어 4급 1명, 5급 5명 등 승진 18명을 포함한 하반기 정기인사를 7월1일자로 단행한다.
군은 6월23일 이같은 내용의 4급 이하 승진·전보 인사에 따른 인사사전예고를 했다.
이에 따르면 이번 인사의 승진규모는 김영일 문화관광체육과장의 공로연수에 따른 4급 서기관 승진이 1명이며, 올 연말 사무관급 5명의 공로연수 예정에 따른 5급 승진리더과정교육 대상자로 행정직에서 2명, 시설직에서 3명이 각각 5급으로 승진의결 된다.
또 행정직의 경우 6급 승진 2명, 7급 승진 3명, 8급 승진 1명이며, 시설직은 5급 승진 1명(5급 승진리더과정교육 이수자), 6급 승진 2명, 7급 승진 2명, 8급 승진 1명 등이다.
군은 이번 인사에서 군청 내 핵심부서이자 4급 서기관 자리가 된 기획감사실장에 박태홍 주민복지실장을 전보 발령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역시 4급 서기관 자리인 주민복지실장에는 김성배 기획감사실장을 승진, 기용할 것으로 전해졌다.
군은 인사예고를 통해 "승진인사는 승진후보자 명부 순위, 격무부서 근무자, 직무수행능력, 나이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일·성과 중심으로 이뤄질 것"이라고 밝히고, "전보인사는 개인별 희망부서 및 업무의 전문성, 현 부서의 근무경력 등을 고려하되 개인 인사고충과 업무의 연속성 등을 고려해 적재적소에 인력을 배치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춘성 기자 yanew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