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정책선거 캠페인-희망을 달아주세요
검색 입력폼
 
자치/행정

'2016 정책선거 캠페인-희망을 달아주세요

영암군선관위, 제20대 국선 정책선거 디딤돌

영암군선거관리위원회는 내년 4월13일 실시하는 제20대 국회의원 선거가 유권자와 후보자가 소통하는 정책선거가 될 수 있도록 '2016 정책선거 캠페인-희망을 달아주세요'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6 정책선거 캠페인-희망을 달아주세요'는 제20대 국선을 앞두고 유권자들이 국가와 지역의 발전을 위해 진정으로 바라는 바를 희망쪽지에 기재해 영암우체국 고객창구 1층에 설치된 희망나무에 달면 이를 수집해 예비후보자 등록 및 후보자 등록 1개월 전 정당과 입후보예정자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정책 및 공약수립에 실제적으로 반영해 줄 것을 공개제안하는 장기 프로젝트다.
이번 캠페인은 10월12일부터 내년 2월29까지 5개월에 걸쳐 영암우체국 고객창구 1층, 전남도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www.jnnec.go.kr), 전남선관위 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검색창에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 입력)에서 진행되며, 참여자 중 매월 5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암군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가 유권자, 후보자, 선관위 모두가 바라는 정책선거로 나아가는 디딤돌 역할을 하게 되기를 기대한다"며 "유권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이벤트 홍보에 최대한의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