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훈 금정면장, 신영철 신북면장, 박종대 군서면장, 이경일 서호면장, 조방현 덕진면장 등 5명이 공로연수에 들어감에 따라 단행된 과장급 인사에서는 투자경제과장에 김재봉 산림축산과장, 종합민원과장에 조갑수 의회사무과장, 여성가족과장에 김철호 총무과장, 환경보전과장에 현희준 학산면장, 산림축산과장에 곽경구 홍보교육과장, 안전건설과장에 고승철 테크노폴리스사업소장, 의회사무과장에 임용기 여성가족과장, 테크노폴리스사업소장에 나기문 영암읍장, 기업도시지원사업소장에 손명도 투자경제과장이 각각 기용됐다. 영암읍장에는 이선규 안전건설과장, 금정면장에는 정제기 수도사업소장이 임명됐다.
또 덕진면장에 문진규 일자리팀장, 학산면장에 심정복 체육시설팀장, 자치행정전문위원에 양은숙 규제개혁팀장, 수도사업소장에 하진 산단시설팀장, 군서면장에 최재신 토목팀장이 각각 승진 발령됐다.
내년 6월말 공로연수에 들어갈 김성배 기획감사실장, 선광수 도시개발과장, 김준일 친환경농업과장, 나기문 영암읍장 등 5명의 공석을 메울 5급 승진의결 대상에는 이영현 도시경관팀장, 민경송 부과팀장, 마인구 상수도팀장, 박상용 원예특작팀장, 류기봉 하수처리팀장이 선정됐다. 이밖에 홍보팀장에는 정회성 허가민원팀장, 부속실장에는 김명선 전산팀장이 기용됐다.
이춘성 기자 ya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