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수영협회 영암초 수영부 방문 전남도 대표 선발전 선전 출정식
검색 입력폼
 
동네방네

영암군수영협회 영암초 수영부 방문 전남도 대표 선발전 선전 출정식

영암군수영협회(회장 이경재)는 지난 3월 19일 영암초등학교 달물실내수영장을 방문해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전남소년체육대회를 앞두고 개최되는 전남도 대표 선발전을 위해매일 강훈련을 하고 있는 선수들을 격려하고 선전을 다짐하는 출정식을 가졌다.영암초교 한길승 교장과 김영진 지도자를 비롯한 선수가 함께한 출정식에서는 이경재 회장이 마련한 금일봉을 전달하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 회장은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회를 시작으로 자라나는 새싹들이 1년간 부상 없이 무사히 대회를 치를 수 있길 바란다”면서, “선수 개개인이 목표를 달성해 작은 성취감까지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 교장은 “지난 겨울 동계훈련기간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개인의 성장뿐 아니라 학교의 명예도 드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하고, “매 대회에 지원을 아끼지 않은 영암군수영협회 이경재 회장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26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영암초교 수영부는 아직까지 가장 큰 대회인 전국소년체전에서만 입상을 못하고 있다. 그러나 올해만큼은 주장 양윤지(6년 평영·개인혼영)선수를 중심으로 결선을 넘어 메달을 목표로 선수 모두가 맹훈련중이어서 결과가 주목된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