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회 금정면 경로위안잔치 성황
검색 입력폼
 
동네방네

제31회 금정면 경로위안잔치 성황

제31회 금정면 경로위안잔치가 어버이날인 지난 5월 8일 금정초·중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전동평 군수와 고승철 금정면장, 김한종 금정면노인회장 등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관내 어르신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금정면청년회(회장 김민철·47)가 주관하고 금정면기관사회단체가 후원한 이날 경로위안잔치는 식전행사로 금정초·중학생들의 사물놀이와 가야금 공연, 금정어린이집 어린이 댄스공연이 열렸다.
이어 열린 기념식에서는 임애임(53·감산마을)씨가 효행상을 수상했고, 이정방, 박부님씨가 장수어르신으로 선정, 금정면청년회 김민철 회장으로부터 장수상 기념품이 전달됐다.행사를 주관한 금정면청년회 김민철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경로효친과 충효사상을 고취하기 위해 금정청년회가 연속사업으로 매년 어르신들을 모시고 정성스럽게 마련한 자리”라면서, “형식적이기보다는 실질적인, 물질보다는 정신적으로 어르신들이 편안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어르신들 곁에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또 “금정면청년회에서 지금처럼 왕성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것은 어르신들의 가르침과 보살핌이 있어서 가능했다”고 덧붙였다. 기념식에 이어서는 초대가수 공연과 각설이 공연, 경품권 추첨 등이 이어져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