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공공도서관, 서양화 강좌 수강생 작품 전시
검색 입력폼
 
자치/행정

영암공공도서관, 서양화 강좌 수강생 작품 전시

전라남도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최광표) 영암공공도서관은 12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평생교육 강좌 서양화(성인반), 피카소 미술교실(청소년반) 수강생들의 작품을 도서관 2층에 전시한다.
전시회 작품은 2022년 서양화(성인반) 수강생들의 연필화, 수채화 작품 13점과 피카소 미술교실(청소년반) 학생들의 연필화, 색연필화 등 10점을 전시한다.
또한 2023년 1월과 2월에는 영암군 군서면 구림마을에 위치한 영암군립하정웅미술관과 전라남도영암교육지원청 내 달오름 갤러리에서도 전시한다.
2022년 1년간 서양화 수업에 참여했던 수강생들은 “데생을 위한 연필 깎는 법, 빛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방법, 스케치에 색을 입히는 방법 등을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어서 좋았다. 또한 수업을 따라가다 보니 작품이 완성되어 진서로 이어져 지역주민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하고 즐겁다. 2023년에도 작품을 꼭 하나 더 완성하겠다는 목표를 다져본다.”고 전시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영암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지역주민들과 청소년들이 영암공공도서관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는 평생교육 강좌 수강으로 작품을 완성하고 전시회를 갖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영암공공도서관은 어린이, 청소년, 지역주민들이 재능을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영암공공도서관으로 전화(061-473-6786)문의하면 된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