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지역아동센터
검색 입력폼
 
지역사회

한샘지역아동센터

'2023 한샘 꿈 잔치 GO! GO!' 개최

한샘지역아동센터는 12월 8일 영암읍 달마지복지센터 기찬커뮤니티실 1층에서 ‘2023 한샘 꿈잔치 Go! Go!’를 열었다.
매년 개최되고 있는 이날 행사에는 학부모 및 어르신 등 50여명과 한샘 소속 아동 중 독감으로 나오지 못한 2명을 제외한 30여명이 참석해 꿈 잔치를 열었다.
‘한샘 꿈 잔치 Go! Go!’는 센터 소속 아동들이 학업스트레스를 날리기 위해 틈틈이 노래, 댄스를 연습해 온 것을 선보이는 행사로 진행됐다.
한샘소속 아동인 6학년 김하음, 5학년 이다원 학생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우쿨렐레 연주에 이어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레크레이션 ‘나는 누구일까요?’, ‘고요속의 외침, 기관 교사들이 준비한 ‘은혜’ 곡의 합창, 6학년 아동들이 준비한 ‘아름다운 나라’, 전체아동이 준비한 ‘네가 있어 행복해’, ‘그네친구’ 등을 합창했다.
영상시청 시간에는 ‘2023 한샘 우리들의 추억 이야기’를 시청하며 2023년에 한샘지역아동센터가 지나온 추억들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샘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직장일로 바쁜 데도 많은 이들이 관람해주시고, 아이들의 꿈 잔치를 보면서 카메라에 담는 모습과 아이들이 해맑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흐뭇하고 기쁘다”면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게 도와준 여러 손길들과 지역민 및 모든 한샘 가족들에게 따뜻함과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