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박람회 분위기 확산 한몫
검색 입력폼
 
자치/행정

세계박람회 분위기 확산 한몫

군, 홍보탑 설치 등 다양한 홍보 진력

도기 할인판매 등 관광객 맞이도 완료
군은 지난 12일 개막한 2012 여수세계박람회의 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해 군 주요 도로변에 각종 홍보물을 설치했다.
군은 차량통행과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도로변에 홍보탑, 플래카드, 배너, 가로기 등 4종을 설치 완료했으며, 특히 대형 홍보탑은 박람회와 군 주요관광지를 홍보문구로 채택함으로써 박람회 홍보뿐만 아니라 군 홍보효과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군은 2012 여수세계박람회를 기념해 8월12일까지 박람회 입장권 소지자에 한해 왕인박사유적지 무료입장을 추진하고, 우리나라 최초로 유약을 사용한 역사적인 영암도기 전 품목을 30% 할인해 판매하는 등 관광객 맞이를 위한 준비도 완료했다.
또 지난 2월 부군수를 단장으로 기획홍보팀, 문화관광팀, 지원팀, 환경정비팀 등 4개팀 18명으로 구성해 운영하고 있는 여수세계박람회 지원TF팀을 오는 8월12일까지 가동, 추진상황보고회 개최 등을 통해 박람회 성공을 위한 지원협력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김일태 군수는 “2012여수세계박람회는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행사로 꼽히면서도 경제적 문화적 파급효과가 가장 큰 국가행사로써 우리 전남에서 열리는 만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면서 “우리 군은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