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7일부터 10일까지 영암으로 오세요!"
검색 입력폼
 
지역사회

"오는 4월7일부터 10일까지 영암으로 오세요!"

군, 서울 인사동 '2016 왕인문화축제' 홍보 캠페인 성황

군은 지난 3월6일 서울 인사동에서 '2016 왕인문화축제' 개최를 알리는 홍보캠페인을 벌였다.
군은 이날 홍보캠페인에서 오는 4월7일부터 10일까지 펼쳐지는 왕인문화축제를 알리기 위해 왕인박사의 행적 중 가장 상징적인 사실인 도일(渡日)의 과정을 재현하는 '왕인박사 일본 가오' 퍼레이드 일부를 선보얐다.
이 퍼레이드에는 전동평 군수와 이하남 의장, 박종대 군서면장, 김방진 재경영암군향우회장, 이점선 재인천영암군향우회장 등이 동참했고, 김한남 영암군향토축제추진위원장(영암문화원장)은 왕인박사 역할을 하기도 했다.
이날 홍보캠페인에서는 또 '氣찬 전통연희콘서트'공연과 '도전! 천자문', 스텝퍼 게임기를 이용한 'Let’s GO! 왕인페스티벌!'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해 시민들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에게 오는 4월 영암에 펼쳐질 2016년 왕인문화축제를 적극 홍보했다.
또, 규모화를 통한 고품격 축제를 만들기 위해 같은 날 같은 장소에서 개최되는 제5회 대한민국 한옥건축박람회를 알리는 홍보리플릿을 관광객들에게 배포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마케팅도 전개했다.
전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영암군의 대표 축제인 왕인문화축제와 한옥건축박람회가 열리는 4월7일부터 4월10일까지 영암을 방문하시면 고품격의 문화행사와 체험행사, 다양한 영암의 먹거리 뿐만 아니라 100리 벚꽃길에서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6 왕인문화축제' 및 '제5회 대한민국 한옥건축박람회'는 4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왕인박사유적지와 목재문화체험장 등 군서면 일원에서 열리며 '왕인박사 일본 가오!'퍼레이드, KBS국악관현악단 초청공연, 정찬우·김태균의 컬투쇼, 혜민스님의 토크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사진=영암군청 강평기
서울 김대호 기자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