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라이온스클럽 제46·47대 회장 이·취임식
검색 입력폼
 
지역사회

영암라이온스클럽 제46·47대 회장 이·취임식

서영준 신임회장, "행동으로 보여주는 봉사 실천"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영암라이온스클럽 제46·47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6월18일 군민회관 2층 대강당에서 전동평 군수와 이하남 의장, 김연일,우승희 전남도의원, 박찬종 영암군의원 등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주민,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조문식 이임회장의 개회 타종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 서영준 신임회장은 전 회원들의 마음이 담긴 재직기념패와 공로패를 조 직전회장에게 전달했으며, 조 직전회장은 클럽기와 휘장, 뱃지를 서영준 신임회장에게 전달하며 축하했다.
영암라이온스클럽 제47대 회장으로 취임한 서영준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영암클럽을 명품클럽의 반열에 올려준 조문식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재임기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 회원과 함께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참 봉사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취임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는 국제봉사기금(LCIT) 2천달러 전달과 함께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관내 학생 7명에게 각각 40만원씩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또 1부회장에 강길선L, 2부회장에 박승용L, 3부회장에 김철진L, 총무에 김시웅L, 재무에 김영록L, LT 배상진L, TT 서윤호L가 각각 취임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