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성남영암군향우회 4월 월례회의 개최
검색 입력폼
 
영암in

재성남영암군향우회 4월 월례회의 개최

재성남영암군향우회는 지난 4월 20일 성남 중원구 향우회관에서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정두철 회장을 비롯해 한윤남 직전회장, 박창순 고문, 박종원 수석부회장, 최성주, 최대호, 나봉선, 황인진 부회장, 이동용 사무국장, 임충혁 자문위원장, 박순남 여성국장, 이계종 화합위원장, 임안심 운영위원장, 김인식 봉사위원장 및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모임은 이계종 화합위원장의 유사로 치려졌다. 이 위원장은 준비한 식사음식에 간식거리로 영광 모시 떡을 주문해 회원들에게 나눠주기도 했다.
또 도포 출신인 일진쿡웨어 조기남 대표는 두패밀리 인덕션 구이 팬(5개)을 기증하기도 했다. 두패밀리 인덕션 구이 팬은 열전도율이 일정하고 열효율이 높아 판 전체에 열이 골고루 전달, 중불에도 음식이 잘 익고, 음식물이 타지 않고 달라붙지 않는 등 우수한 제품으로 이름 나 있다.
정두철 회장은 "재성남영암군향우회가 모임을 가질수록 새로운 회원이 늘어나고 있어 반갑고 힘이 난다"며 "얼마 전 고향에서 열린 왕인문화축제에 다녀왔는데 앞으로 더 많은 향우들이 함께 참석할 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모임에는 최기준(도포), 최홍(군서), 조미경(군서), 김문화(시종)씨 등 처음으로 향우회를 찾았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