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출인력대기소 박영육 대표 사랑의 성금 기탁
검색 입력폼
 
영암in

월출인력대기소 박영육 대표 사랑의 성금 기탁

영암읍, 연말연시 이웃이 이웃을 돕는 훈훈한 분위기 물씬

영암읍(읍장 이선규)은 월출인력대기소 박영육 대표가 지난 12월 13일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써달라며 성금 50만원을 영암읍사무소에 기탁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박영육 대표는 "연말이 되면 어려운 이웃은 더욱 소외감을 느끼는 것 같다" 며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더 많은 관심으로 나눔을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영암읍에서는 지난 1월부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집수리 등의 재능기부, 반찬 지원, 물품지원, 성금 기탁, 자원봉사 등 다양한 형태의 기부가 100여건에 이르고, 참여자들도 향우회원, 사업가, 기관사회단체, 농업인단체, 일반주민 등 다양한 계층이어서 이웃이 이웃을 돕는 나눔운동에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사회 분위기가 물씬 풍겨나고 있다.
이선규 영암읍장은 "함께 나누는 행복한 지역 만들기에 동참해줘 감사한다"면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은 마음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인 만큼 지역주민들이 작은 물품이라도 부담 없이 나눌 수 있는 기부문화가 정착되어 이웃이 이웃을 도와 함께 더불어 잘사는 행복한 영암읍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한편, 어려운 이웃의 처지를 알리거나 이웃을 위한 기부금, 물품후원, 재능기부, 자원봉사 등의 나눔 실천을 희망하는 이는 영암읍사무소 맞춤형복지팀(061-470-6051~6052), 또는 영암군 희망복지지원단(061-470-2126)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