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교육미래위원회 정기회 개최
검색 입력폼
 
지역사회

제3회 교육미래위원회 정기회 개최

영암교육지원청, 2017년 영암교육 주요사업 추진성과 보고

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안병창)은 지난 12월 14일 대회의실에서 영암교육미래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제3회 교육미래위원회 정기회'를 개최했다.
이날 위원회는 '배움이 즐겁고 가르침이 신나는 氣찬 영암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추진해 온 '2017년 영암교육 주요사업 추진성과'에 대해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위원들은 2017년 교육지원청의 업무 추진 전반에 대해 깊이 공감했으며, 특히 氣찬 무지개학교 교육지구, 독서 토론 수업 활성화, 氣찬 DREAM START 운영, 작은학교 희망 만들기 등 4대 역점교육활동과 특색교육인 '월출의 氣를 심는 영암교육'의 추진 성과를 청취한 후 영암교육 발전 방향을 심도있게 논의하고 격려했다.
또 가야금 산조 본향의 얼을 계승하기 위한 다양한 가야금 관련 교육활동 및 행정서비스 운영평가 우수기관 선정에 큰 박수를 보냈다.
김한남 위원장은 "교육청 현안과제 추진을 위해 노력한 실적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좋았다"면서, "교육공동체와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장을 자주 마련해 영암교육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안병창 교육장은 "위원들의 격려와 응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전 직원이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 바 직무에 최선을 다해 주요사업 및 역점사업의 성과를 가시화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