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시흥영암군향우회 2018 신년회 및 회장 이·취임식
검색 입력폼
 
영암in

재시흥영암군향우회 2018 신년회 및 회장 이·취임식

정승철 회장 취임, "화합하고 단합하는 멋진 향우회 만들자"

재시흥영암군향우회는 지난 1월 9일 시흥시 정왕동 홍록기 파티하우스 골드홀에서 2018 신년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특히 이날 회장 이·취임식에서는 정승철 체육부회장이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금정연 이임회장, 정승철 취임회장을 비롯한 전 임원진과 박왕대 시흥군민회장, 박성원 호군회 사무총장, 하태평 진도향우회장, 오근호 해남향우회장, 손해선 보성향우회장, 신관수 보성향우회 고문, 김일남 신안향우회장, 이용범 무안향우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승철 신임회장은 시종면 회정리 출신으로서 보험회사에 근무하고 있으며 향우회 체육부회장을 맡아왔다.
정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향우회의 발전을 위해서는 향우들의 도움이 절대 필요하다"면서, "화합하고 단합하는 멋진 향우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금정연 이임 회장은 "더 좋은 명품향우회가 되도록 향우들 모두가 협력정신을 갖자"고 당부했다.
한편 정승철 신임 회장은 금정연 고문, 신원철 감사, 조영훈 수석부회장, 박규식, 김성춘 대외협력부회장, 박필수 상조부회장, 정순만 체육부회장, 백금화 여성부회장, 김판욱 조직부회장, 이옥임 홍보부회장, 김민수 총무, 김덕임 재무 등을 중심으로 향우회를 이끌어가기로 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