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 ㈜금정전통장류
검색 입력폼
 
영암in

영암 ㈜금정전통장류

서울 송파구서 열린 제2회 여움 우수상품전서 각광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주최하고 롯데마트가 주관한 여성 CEO 추천 제2회 여움 우수상품전이 지난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마트 광장에서 열렸다.
특히 이번 우수상품전에서는 영암의 ㈜금정전통장류 이정희 대표가 속 깊은 된장, 고추장, 간장 등을 선보이며 판촉에 나서 각광을 받았다.
㈜금정전통장류는 '이정희 조릿대전통된장', '금이된장', '정이된장', '황후된장', '금이고추장', '황후고추장', '금이간장', '황후간장', '정이간장'과 마미맛장 선물세트, 금이된장 선물세트 등을 선보여 대도시 소비자들로부터 으뜸 장류로 인정받는 등 폭발적인 관심과 반응을 불러 모았다.
금정전통장류는 전통적인 방법으로 국산 콩과 고추 등의 상급재료와 무방부제로 장류를 생산해내는 장인의 솜씨에 의해 탄생된 최고 품질의 일류식품이다.
이정희 대표는 "된장, 고추장, 간장 등 장류의 1인자가 되기위해 연구에 전념하고 있다"며, "전통방식을 고수하되 우리 주변에 있는 조릿대 등 성분을 첨가해 장을 생산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농가가 직접 생산한 제품들이 품질이 매우 우수함에도 불구하고 판로를 위한 시장개척에 어려움이 많고 판매장이 전무하다시피하다"며 "관계자들이나 향우들이 적극 지원해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금정전통장류는 서울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과 롯데마트 구로점에 상품을 진열 판매하고 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