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서초교 영암교육장기 학년별 육상경기서 우수성적
검색 입력폼
 
지역사회

삼호서초교 영암교육장기 학년별 육상경기서 우수성적

삼호서초등학교(교장 오안란)는 지난 4월 24일 영암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제27회 영암교육장기 학년별 육상경기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삼호서초교는 이번 대회에서 30여명의 학생들이 트랙(80m, 100m, 800m)과 필드(포환던지기, 멀리뛰기, 높이뛰기) 경기에 참가해 1위 9종목, 2위 4종목, 3위 5종목 등의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또 4학년 백승연 학생과 5학년 이기유 학생은 최우수선수상을 받기도 했다.
오안란 교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스포츠 정신을 배우고 자신의 특기를 찾아 진로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나임)은 이날 영암공설운동장에서 400여명의 초·중학생 육상 꿈나무 선수와 50여명의 학교장, 학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제27회 교육장기 학년별 육상경기대회' 및 '제29회 교육감기 학년별 육상경기 영암군 대표 선수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모든 운동의 기본인 육상경기에 대한 관심도 제고를 통해 학생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동시에 육상의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실시된 이번 대회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 중 각급 학교의 대표선수들이 참가, 트랙 및 필드경기 종목으로 나누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하는 기회가 됐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