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검색 입력폼
 
기획특집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삼호·월출산·영암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개최

영암라이온스클럽은 이날 오후 영암군민회관 2층에서 전동평 군수와 조정기 의장, 우승희 전남도의원, 박인철 355복합지구 총재협의회 의장, 김형호 스폰서클럽 광주라이온스클럽 회장, 자매클럽인 산청라이온스 클럽 김춘식 회장과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9대 박승용 회장이 이임하고 제50대 손철진 회장이 취임하는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열었다.
박승용L 이임회장의 개회 타종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 손철진L 신임회장은 전 회원들의 마음이 담긴 재직기념패와 공로패, 순금 행운의 열쇠 등을 이임하는 박승용 회장에게 전달했다. 또 박 회장은 클럽기와 휘장, 배지를 손철진L 신임회장에게 전달하며 축하했다.
또 조원L, 문윤원L, 이삼행L, 김홍경L에게는 사자대상이 전달됐으며, 이남헌L에게는 총재상, 김덕선L에게는 군수상, 총무와 재무를 맡아 수고한 서윤호L과 최윤L에게는 재직기념패가 각각 전달됐다.
이밖에도 김영준L과 김명곤L에게는 감사패, 박상율L에게는 공로패, 이만철L, 김홍경L, 오영자 네스에게는 회장표창패가 전달됐으며, 자매클럽인 산청라이온스클럽은 회원 모두의 뜻이 담긴 우정패를 박승용L 이임회장에게 전달했다. 특히 10년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꾸준히 참석해온 조문식L, 서영준L에게는 출석상이 전달됐다.
손철진L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국제라이온스 창설100년, 영암라이온스 창립50년 등 지나온 전통의 발자취를 거울삼아 라이온스의 모토인 '우리는 봉사한다'는 기치아래 멋지고, 재밌고, 깔끔하게 새로운 50년 봉사의 출발을 시작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서는 1부회장에 이삼행L, 2부회장에 문윤원L, 3부회장에 서윤호L도 함께 취임했으며, 김문용L, 박소현N과 이정석L, 송은정N 부부 등이 신입회원으로 입회했다.
이에 앞서 이날 오전에는 삼호읍 농어촌복합체육관에서 삼호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열려 제18대 김신연L 회장이 이임하고 제19대 안순근L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신연L 이임회장에게 회원들의 마음이 담긴 재직기념패와 꽃다발 등이 전달됐다. 또 라이온스 윤리강령을 성실히 수행해온 회원들에 대한 공로패와 표창패, 모범학생에 대한 장학금도 전달됐다.
안순근L 취임회장은 휘장 및 클럽기를 이양 받아 회장직 수행 개시를 대내외에 알렸다. 이날 취임식에서는 1부회장에는 심인규L, 2부회장에 나상권L, 3부회장에 고천수L도 함께취임했다.
또 이날 오후 낭주중학교 체육관에서는 월출산라이온스클럽 제42대 회장에 서익성L, 월출산여성라이온스클럽 제11대 회장에 박말녀L씨가 각각 취임하는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41대 박종관L, 제10대 김도화L 이임회장에게 각각 재직기념패가 전달됐다. 또 박영희L 씨에게는 지구총재표창이 전달됐으며, 이춘우L, 안승학L, 박정희L씨에게는 재직공로패가 전달됐다.
이날 취임식에서는 1부회장에 이철희L, 2부회장에 김종선L, 3부회장에 이경L씨, 여성라이온스클럽 1부회장에 천경자L, 2부회장에 고미연L씨도 함께 취임했으며, 신입회원으로 이홍일L, 박정용L, 조지훈L, 조상만L씨, 여성라이온스클럽은 박영희L, 김연수L, 김미숙L, 조옥순L, 조정운L, 손양순L, 정경숙L씨가 각각 입회했다.
이승범 기자 stonetig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