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 아크로CC 골프체험 교실 운영
검색 입력폼
 
영암in

금정 아크로CC 골프체험 교실 운영

아크로컨트리클럽, 금정초·중학생 11명에 무료 운영

금정면 소재 아크로컨트리클럽(대표 박현재)이 관내 학생들에게 골프체험 기회를 제공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크로CC는 금정초·중학교 학생 11명을 대상으로 지난 10월 16일부터 오는 11월 13일까지 5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무료 골프체험 교실을 운영하기로 했다.
이번 골프체험 교실은 참여 학생 개개인의 소질과 적성에 맞게 맞춤형으로 진행되며 골프기본교육, 벙커교육, 그린 퍼팅교육, 코스 라운딩 등 알찬 프로그램이다. 탁 트인 넓은 페어웨이에서의 라운딩 체험은 골퍼로서의 꿈을 키우고 있는 학생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금정초·중학교는 지난 2019년 학부모들의 요청으로 골프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차고지를 활용해 만든 3타석에 불과한 협소한 간이 연습장에서 실습을 진행해왔다.
아크로CC는 이에 골프를 배우려는 학생들의 열정은 높으나 학교의 열악한 환경 속에서는 제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없다는 딱한 사정을 접하고 흔쾌히 골프체험교실을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아크로CC는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하면서 대봉감축제 등 지역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등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아크로CC는 지난 2003년 9월 146만2천477㎡ 규모로 준공해 현재 3개 코스(챌린지, 스카이, 마스터) 총 27홀을 운영중이다. 최근 한국 10대 골프코스에 3회 연속 선정되는 등 골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호남의 소금강 월출산국립공원이 바라보이는 해발 400m에 위치해 천혜의 비경과 자연환경이 어우러진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으로 찾는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영주 금정면장은 "우리 지역에 소재한 아크로CC에서 학생과 학부모들의 열망에 귀 기울이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