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검색 입력폼
 
자치/행정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제6지역1지대 합동라이온스대회 및 총재공식방문 환영행사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제6지역1지대(위원장 박말녀) 합동라이온스대회 및 총재공식 방문환영 행사가 10월 25일 영암군민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우승희 군수와 강찬원 의장, 최광표 영암교육장, 355-B2지구 백지종 총재, 김승호 지구1부총재, 이종범 직전총재, 영암클럽 서윤호 회장, 월출산클럽 이경 회장, 삼호클럽 고천수 회장, 월출산여성클럽 양경남 회장, 영암여성클럽 하미정 회장과 각 클럽 회원을 비롯한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는 지역 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에 가려진 이웃을 더욱 활발하게 돕고, 라이온의 긍지와 위상을 높여 회원 간의 화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월출산여성클럽 박수미 총무의 진행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클럽기 입장에 이어 박말녀 지대위원장의 개회 선언 및 타종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월출산여성클럽 양경남 회장의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신입회원 입회선서, 꽃다발 증정, 경과 및 활동보고, 시상, 축사, 축전 및 기념품 접수, 노래제창, 폐회선언 및 타종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시상에서는 지구본부 손호성 사무국장으로부터 백지종 총재에게 방문 기념패전달과 지구본부 표창이 이어졌다. 지대시상에서는 영암클럽 최동일L과 월출산클럽 김재황L, 삼호클럽 김영남L, 월출산여성클럽 김애화L, 영암여성클럽 조하연L에게 공로패가 전달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박말녀 지대위원장과 영암라이온스클럽 하미정 회장이 LCIF기금 1천불씩을 각각 기부했다. 이어진 2부 공연에서는 저녁만찬과 함께 진무희씨의 하모니카연주, 통키타 가수로 활동중인 윤선영씨의 노래공연, 경품추첨 등이 이어졌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