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월출인회 신임회장에 김방진씨
검색 입력폼
 
영암in

자랑스러운 월출인회 신임회장에 김방진씨

'자랑스러운 월출인회'는 1월 19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의 한 식당에서 신년회 및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김방진씨를 선출했다.
김방진 신임회장은 헬로우APM 경영주로, 재경영암군향우회장을 역임했으며, 동대문관광특구협의회장을 맡아 동대문상권의 패션산업, 유통산업, 관광산업 발전과 시장 활성화를 위한 정책제안 및 제도개선에 주력했고,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건전상거래 정착화 운동에 이바지해왔다.
김방진 신임회장은 "자랑스러운 월출인회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책임감을 느낀다"며 "이전 회장들의 업적을 바탕으로 월출인회가 더욱 발전하고 고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이날 총회에는 홍정석 전임회장을 비롯해 김방진 회장, 조희삼 고문, 문충석 감사, 문한식 변호사, 김성남 라인원투시스템 대표이사, 김관호 연합DREAN관리 대표이사, 김미경 은평구청장, 김성재 배터져숯불갈비 대표, 김인식 광주전남향우산악회 전 회장, 문승길 외환은행 IT본부 전 본부장, 신원철 코리아테크 대표이사, 송병춘 로덴치과 원장, 임충열 JS산업 대표이사, 장현수 모아아키 대표 등이 참석했다.
김방진 회장은 이날 부회장에 문충석, 감사에 문동완, 간사에 장현수, 부간사에 최장용씨 등을 임명했다.

영암군민신문 yanews@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