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잇기 LED리모컨 전등 교체사업’은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기 위해 매년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활동으로 보다 편리한 생활을 할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다.
새마을문고영암군지부(회장 조정완)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을 위해 추운 날에도 함께 봉사해주신 새마을문고읍면회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취약계층과 홀몸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 사랑잇기 LED리모컨 전등 교체사업 | 영암군새마을회 |
영암군새마을회(회장 박찬)과 영암군새마을부녀회(회장 안석심)은 지난 21일 새마을회관에서 ‘ 사랑의 고추장 ․ 사골 ․ 떡국떡 나눔’봉사활동을 가…
영암군새마을회(회장 박찬)는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현장에 응급복구에 나섰다. 새마을지도자영암군협의회(회장 김승록)과 영암군새마을부녀회(…
영암군새마을회(회장 박찬)는 새마을지도자영암군협의회(회장 김숭록), 영암군새마을부녀회(회장 안석심), 새마을문고영암군지부(회장 조정완) 지도…
영암군새마을회(회장 박찬)가 1일 ‘2024년 이열치열 복달음 삼계탕 나눔행사’로 어르신 가정 350곳에 삼계탕과 밑반찬을 전달하며 건강을 기원했다. …
영암군새마을회(회장 박찬)는 5월 9일 삼호읍에서 해양쓰레기 수거활동을 전개했다. 해마다 정기적으로 해양쓰레기 수거활동을 해오고 있는 이들은 …
영암군새마을회(회장 박찬)는 전남도민과 자연이 공존하는 탄소중립 실현운동의 일환으로 10만 그루 나무심기 행사를 개최했다. 새마을지도자 70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