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양파즙’ 인기 상한가
검색 입력폼
 
자치/행정

‘빨간 양파즙’ 인기 상한가

군농특산물판촉단 직접 수확 기찬장터서 인기

영암군농특산물판촉단(이하 판촉단)이 직접 수확하고 생산한 ‘빨간 양파즙’이 우수한 품질을 입증하며 소비자들에게 인기리에 판매되고있다.
빨간 양파즙의 원료가 된 양파는 판촉단이 지난해 양파 재배농가와 계약재배를 통해 생산한 양파로, 무농약 친환경재배를 철저히 실천하고 판촉단 회원들이 풀베기 작업 등 재배과정과 수확까지 직접 참여해 생산한 친환경 유기농 양파다.
판촉단은 회원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생산한 양파를 가공업체인 시종면 친환경氣영농조합법인에 위탁, 빨간 양파생즙으로 가공했다.
빨간 양파즙은 순수 양파생즙 100%를 자랑하면서도 맛과 향이 부드럽고 순해 전국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면서 인기 상종가를 달리고 있으며 지역 농특산물 이미지 제고는 물론 가공식품분야의 새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빨간 양파즙은 고혈압 예방 및 치료, 당뇨병 예방과 혈액순환 증진, 동맥경화 고지혈증 예방 등에 효능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주독을 풀고 간을 보호하며 백내장을 예방하고 항암효과도 있다. 피로회복과 스태미너에도 좋으며, 진정제와 신경안정제 역할도 하는 건강식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빨간양파즙 팩(120㎖) 100개(1BOX) 65,000원, 50개(1BOX) 35,000원
구입문의 : 기찬장터 ☎ 473-2130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