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공열 ㈜미송건설 대표가 18일 영암군 덕진면행정복지센터에 10kg들이 쌀 30포를 기부했다. 최 대표는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혹여나 힘겨운 날을 보내고 있을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며 “이번 나눔이 지역민들에게 따뜻한 정으로 다가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 대표는 2018년부터 지역사회에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고, 덕진면행정복지센터는 기부물품을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나눌 예정이다.
지역사회 김원진 지역기자 2024. 10.23영암군 덕진면행정복지센터 공직자 등 40여 명이 7일 한 양파 재배농가를 찾아 농촌일손돕기로 구슬땀을 흘렸다. 농번기 농촌 노동력 부족을 해소하기 위해 나선 우승희 영암군수를 포함한 공직자들은, 이날 더운 날씨에도 양파 농가가 결실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왔다. 우승희 영암군수는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보탬이 되도록 공직자들이 계속해서 농촌 돕기에 나설 것이다. 농가소득을 높이고, 영암 농특산물이 시장에서 제값을 받도록 농정혁신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지역사회 김원진 지역기자2024. 06.13영암군 덕진면자율방재단(단장 최수준)이 4일 다문화가정에 전달해달라며 후원금 200만 원을 면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최수준 자율방재단장은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 다문화가정에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후원금을 기탁했다. 우리 주위 이웃들에게 더욱 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덕진면행정복지센터는 이날 받은 기부금을 나눠 5곳 다문화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해 덕진면자율방재단은 취약계층에 난방유를 지원했고, 노거수 정비, 도로변 풀베기, 하천 제방 잡목 제거 등으로 ...
지역사회 김원진 지역기자2024. 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