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서호산악회 광교산 찾아 가을산행
검색 입력폼
 
영암in

수도권 서호산악회 광교산 찾아 가을산행

다음달 산행은 오는 10월25일 경남 통영 사량도 예정
수도권 서호산악회(회장 최성열)는 지난 9월21일 광교산을 찾아 가을산행을 했다.
이날 산행에는 서호북초등학교 박주고, 이만호 대선배를 비롯해 수도권 서호산악회 최성열 회장과 이종신, 이태철, 이계수 산악대장, 박육동 총무, 이재님 여성총무 등 20명의 산악동호인들이 참여했다.
수원역에 집결한 회원들은 광교산 생태공원 입구에서 반딧불이화장실이 있는 코스를 통해 광교산을 등반했다.
광교산은 수원과 용인에 위치한 산으로, 주봉은 시루봉(582m)이다. 광교산은 수원의 광교생태공원과 용인의 수지생태공원 등 자연생태공원을 갖춘 산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수원 광교저수지의 수변생태공원은 전국에서 가장 잘 조성해 놓은 공원으로 선정된 곳이다. 저수지가에는 산책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을 정도다.
한편 수도권 서호산악회는 다음 달 산행으로 경남 통영시 사량면 '사량도' 를 찾아 트레킹 할 예정이다. 오는 10월24일 밤10시에 사당역에 집결해 출발, 다음날인 25일 트레킹에 나선다.
회비는 교통비(관광버스, 여객선) 포함 아침과 점심을 제공해 5만원이다. 사량도 트레킹에는 타 지역사람들도 함께 할 수 있다.
연락처는 박육동 총무(010-4457-6919)에게 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서호초등학교총동문회 카페(다음) 수도권 서호산악회 공지 참조.

서울 김대호 기자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