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워크숍에서는 '희망찬 영암낭주농협 5181' Vision 2018을 달성하고 직원간 화합과 소통을 통한 조직 활성화를 위한 토론회도 가졌다.
이재면 조합장은 "이번 워크숍에서 직원들간 인화단결과 사업추진 분위기를 조성했다"며 "사명감을 갖고 농협 비전을 조기에 달성하는 등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노력해 줄 것"을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
고추재배 기술교육
영암낭주농협, 조합원교육 선도농협에도 선정
영암낭주농협(조합장 이재면)은 지난 3월 22~23일 이틀 동안 본점 및 덕진지점 회의실에서 농업인 400여명을 대상으로 고추재배 기술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농협케미컬 안이영 박사와 (주)경농 곽성근 박사를 초청해 '노지 고추 병해충 방제' 등 고추 재배 관련 강의가 이어졌다.
이재면 조합장은 "교육참석 인원이 많아 농업인들의 교육에 대한 열정에 놀랐다"며 "농업인 소득증대를 위해 다양한 품목의 영농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암낭주농협은 농협중앙회가 올해 처음 전국 10개 농협을 선정해 실시하는 '조합원교육 선도농협'에 전남 지역농협 중 유일하게 선정, 선도농협 인증패 및 조합원 교육 지원금 500만원을 지원받게 됐다.
김영욱 객원기자 www.y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