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영암중고동문회 가평 운악산 찾아 야유회
검색 입력폼
 
영암in

재경영암중고동문회 가평 운악산 찾아 야유회

재경영암중고동문회는 지난 5월 12일 가평 운악산을 찾아 야유회를 가졌다.
이번 운악산 야유회에는 김관호 동문회장을 비롯해 고광표 전 회장, 문승길 직전회장, 정찬균 감사, 박종선 사무총장 및 사무요원, 산악회 이진희 회장, 문병열 직전회장, 문중상 부회장, 심재매 총무, 박병인 대장, 오병주 안전대장 및 대선배인 최평열 고문 등 동문과 신동일 전 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장, 정찬대 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장, 김인식 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 직전회장, 김성범 산악총대장, 주만석 재경도포면향우산악회장 등이 함께했다.
김관호 회장은 "동문선후배와 야유회를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면서, "야유회를 계기로 보다 더 가까워지고 동문회가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진희 산악회장은 "동문선후배, 향우회, 지인들과 경치가 좋은 곳을 찾아 도란도란 앉아 이야기를 나누면서 휴식을 취하고 여유를 갖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날 야유회에는 많은 동문 및 지인들이 찬조를 했다. 김관호 동문회장이 100만원, 이진희 산악회장이 50만원, 김성남 고문이 50만원, 고광표 고문이 20만원, 문승길 직전회장이 50만원, 정찬균 감사가 20만원, 문병열 산악회 직전회장이 30만원, 김삼도 부회장이 50만원, 곽광호 부회장이 100만원, 양인승 산악회부회장이 20만원, 문용현 재경영암읍향우회장이 30만원, 이계종 재성남영암군향우회장이 30만원을 각각 찬조했다. 또 정찬대 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장 등이 금품찬조를 했으며, 김용삼창동양조장 대표가 막걸리, 김성재 재경낭주중고총동문회장이 꽈배기 등의 물품찬조를 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