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초총동문산악회 예봉산과 적갑산 산행
검색 입력폼
 
지역사회

수산초총동문산악회 예봉산과 적갑산 산행

수산초총동문산악회는 지난 10월 14일 제116차 정기산행에 나서 팔당호가 보이는 경기도 남양주 예봉산(683m)과 적갑산(560m)을 찾아 등반했다.
지하철 중앙선 팔당역에 집결해 팔당2리 마을에서부터 오르기 시작, 정상을 밟고 정상 부근에서 점심을 먹고 맥을 같이하고 있는 철문봉을 거쳐 적갑산 정상을 밟았다. 적갑산 정상에서 도심역이 있는 곳인 어룡마을과 궁마을(도곡2리)이 있는 곳으로 하산했다. 하산해서는 도심역이 있는 부근의 한 음식점에 들러 뒤풀이를 했다.
산악회는 매월 둘째 주 일요일 정기산행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다음달 산행은 충청권에 있는 산을 찾아 실시할 예정이라고 조영현 산악대장은 밝혔다. 12월에는 송년 산행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산행에는 조광운(7회) 회장을 비롯해 나옥순(9회) 수석부회장, 조주현(10회) 부회장, 김보경(13회) 재무부장, 조영현(14회) 산악대장, 홍오금(9회), 강경례(14회) 홍보차장 및 동문들이 함께했다.
조광운 회장은 뒤풀이 시간을 통해 "산악회가 제116차 정기산행을 가을 정취를 느끼기에는 부족함이 예봉산과 적갑산을 찾아 단풍도 구경하고 억새도 구경해 기쁨이 이루 말할 수 없는 것 같다"면서, "다음달에도 더 알찬 산행 이야기를 써가자"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