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 구림 '나르시아' 2차 분양 개시
검색 입력폼
 
보류

영암 구림 '나르시아' 2차 분양 개시

㈜금북건설, 군서면 구림리에 86.313㎡(26.1평형) 32세대 건립

㈜금북건설은 군서면 구림리에 '나르시아' 2차 총 32세대에 대해 선착순 분양에 나섰다.
구림 나르시아 2차는 86.313㎡(26.1평형,확장면적 6평 총32평형) 32세대로, 군서파출소와 군서보건소, 군서우체국, 군서초등학고, 구림공고, 구림중학교 등을 도보로 8분 거리에 두고 있어 입지는 '구림의 명당'으로 꼽힌다.
남해고속도로(영암∼순천)와 국도 13호선을 끼고 있어 나주혁신도시와 광주와 가깝고, 월출산과 만나 이뤄진 청정생활환경과 구림체육공원 등 쾌적한 생활 인프라를 형성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인근에 초등학교(구림초)와 중학고(구림중), 고등학교(구림공고)까지 자리해 도보로 등하교가 가능한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고 있으며, 왕인박사유적지, 하정웅미술관, 도기박물관 등 2천200년 역사의 문화생활특권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나르시아 2차는 시공에서도 프리미엄을 더했다. 이중창을 설치, 방음 및 단열효과를 높였고, 발코니 확장 전실 설치에다 승강기(15인승)도 갖췄다. 또 견고한 층간 두께 시공으로 층간 소음을 완화했고, 최적의 조망권을 확보하기 위해 풍수지리학적 완벽 설계도 꾀했다.
현장 및 견본주택은 군서면 동구림리 34-1번지에 있으며, 분양문의는 011-3189-7709로 하면 된다.
㈜금북건설 관계자는 "영암 나르시아 2차는 쾌적하고 편리하며 최적의 조망권과 단지조경, 풍수지리학적 설계로 주거의 가치를 더욱 소중하게 생각하며 시공했다"면서, "선시공 후분양, 빠른 입주, 선착순 동·호수 지정이 이뤄지므로 관심 있는 고객들은 서둘러야 한다"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